2010년 7월 6일 화요일

러시아 세차녀의 아찔한 작업모습

 
일본 스모 선수의 세차 알바

' 세차 ' 라는 직종을 보면 일종의 서비스 업이면서 약간은 지저분하고 3D 업종으로 한국사회에서 치부되고 있는데, 이렇게 아름쌉싸리 한 미녀가 세차한다면 이야기가 좀 달라지겠네요 ~ ㅎ

러시아의 블로그들이나 유명 커뮤니티들을 보면 몇 가지 트랜드를 알 수 있는데요. 게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미녀들에 대한 이미지 정보가 꽤나 신속하고 다양하게 올라온다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나라에서도 마찬가지겠는데요.

최근 월드컵 기간 중에 우리나라에서 화제가 되었는 '파라과이 응원녀' 역시 러시아 온라인상에서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에서 더 인기를 끌었던 응원녀는 '브라질 응원녀'와 '아르헨티나 응원녀'였습니다. 이렇듯이 러시아 온라인에서는 세계의 미녀들에 대한 정보가 상당히 빠른 속도로 유통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7월 첫 날부터 요 몇 일 동안 러시아 인터넷 세상에 또다른 미녀스타가 등장해 웹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러시아 네티즌들은 이 소녀를 가르켜 '세차녀'라 칭하고 있습니다.

. 비행기까지 미녀 모델이 닦아주는 러시아
http://blogrussia.kr/406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섹시한 미녀가 작업하는 카 위시 작업은 모든 사람을 흥겹게 만든다.

아직까지 러시아 세차녀에 대한 정보가 올라온 건 없습니다. 그녀가 누구이며 무슨 동기로 이런 이미지를 찍었는지에 대해선 전혀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더불어 흔히 볼 수 있는 스타 마케팅이나 제품 마케팅으로도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미 러시아 인터넷에 이 세차녀의 사진이 폭넓게 퍼날라진 상태입니다.  



러시아 웹에서 인기있는 미녀들의 유형을 보면 대체적으로 어려보이는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미녀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미인의 한 유형처럼 여겨지는 '청순한 글래머'스타일인 셈입니다. 이는 오늘 소개한 세차녀에게도 공통적으로 볼 수 있는 부분이겠습니다.

그럼 현재 러시아 웹에 퍼진 정체불명의 얼짱 세차녀의 사진 몇 장을 올려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