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11일 토요일

벤토벤의 피아노 협주곡 제5번 "황제" Eb 장조

제1악장, 제2악장 ~~ 링크

 

>>>>>>>>>>>>>>>>>>>>>>

 



 

 

 

 

 

 

 

 

 

 

 

 

 

 

 

 

 

 

 

 

 

중앙아시아를 평정하고 다시 만리장성을 넘어 중국을 집어 삼키고 조선을 정벌하고 원군은 현해탄 바다를 건너 일본 본토를 공략하기에 이른다.

 

그때 마침 기가 막히게 불어오는 거친 풍랑과 가미가제 신풍으로 몽골군은 그대로 좌초, 풍전등화의 일본은 기적적으로 살아나게 된다.

 

천하무적의 몽골군 군마가 일본땅을 미처 디딛기 이전, 바다 속으로 기라성같은 역사와 화려한 전적에 빛나는 몽고군은 그대로 수장되게 된다.

 

한편으로 일본은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조선정벌과 더불어 중국을 통채로 점령하겠다는 거대한 야심을 품고 현해탄을 넘어 공세를 취하게 되고 다시 세월이 흘러 이등박문은 중국과 러시아와의 헤게모니 쟁탈전에서 압승을 거두며 파죽지세로 만주 벌판을 취하게 된다.

 

 

아래 링크된 게시물의 중국영화 '황후화' 를 감상해 보면 일본의 무도와는 또 다른 무술의 양상을 엿볼 수가 있다. 웅장한 스케일과 거대한 엑스트라를 통한 압도되는 화면의 장대함이란 이루 말 할 수 없을만치 대국다운 면모를 과시하게 된다.




 영화 '황후화' 중에서 하일라이트 공성전 장면


. 중국 영화 "황후화" 전편 감상 [1/2 ~ 2/2]

http://sallysulbo1.mireene.com/view.php?id=foodphoto&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5 

 

 

. 추억의 고전음악 감상실 - 명동의 '필하모니'

http://blog.joins.com/media/folderListSlide.asp?uid=cafe&folder=37&list_id=11674604'

 

. 추억의 고전음악감상실 - 종로의 '르네상스'

http://www.jongsan.com/jong_bd/read_ch.cgi?board=qchq_3&y_number=1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