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26일 화요일

에이즈' 걸린 부산의 10대 소녀, 수십명과 무차별 성매매

사회에 대한 복수인가? 부산 에이즈 감염자 가출소녀, 수십명과 무차별 섹스 ...

 

 

세상은 정말 요지경 안개 속 미로와 같다.

 

골프채를 잘 휘둘러 골프 황제가 된 타이거 우즈란 꼴통은

한 플레이보이 모델과 잠자리에서 한번 자는데 15,000달러

즉 하룻밤 대가로

1680만원의 돈을 지불했다고 한다.

 

골프 몽둥이 잘 휘둘러서 돈복 터져 자기 방망이 맘대로 휘두른다는데

언 놈이 뭐라 그러냐 라고 항변할 수도 있겠지만도 ...

 

한국의 유명 트위터이자 소설가인

이외수 선생이 어느 때 트위터에서

 

' 인생의 가치관을 제대로 정립하지 않고

사는 것은 마치

나침판도 없이 드넓은

태평양 바다 위를 항해하는 것과 같다 ' 라고 갈파했듯

 

어떤 면에서 본다면 돈이란 쓸데없이 많은 것도

오히려 독약이 될 수도 있다 란

인생의 철리를 새삼 느끼게 하는

대목이기도 하다.

 

여기 차라리 인터넷 컴맹이었으면

그 자신의 일신을 제대로 보존 할 수도 있었을

가련한 수십명의 남자를 공개한다.

 

그들은 무심코 컴퓨터 채팅을 했고

무조건 만남이란 주제로

어느날인가 해운대 모텔 속에서 한 소녀를 만났다.

 

그러나 그건 무조건 만남이 아니라 이미 그녀의 몸 속엔

후천성 면역 결핍증이란 저주의 균저가 있는

가련한 소녀이었는 줄

그 누가 감히 상상이나 했었겠는가?

 

에이즈 균저는 아주 놀라운 능력을 보유한

종족이다.

 

그 종족은 

우리 눈으로 도저히 헤아릴 수도, 결코 볼 수도 없을 너무나 작은 몸집을 가진 채 충동적 성욕을 제 스스로 이기지 못하거나, 신실한 신앙심을 가지지 아니한 자와 도덕성을 전혀 지니지 못한 사람들과 더불어 섹스에 관한 한 철저한 자기 방어책인 콘돔을 아주 우습게 아는 녀석들만 골라 무차별로 공격하는 놀라운 특성을 지녔다.  

 

 

 

 

후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AIDS)에 걸린 10대 여성이 감염 사실을 알면서도, 인터넷 채팅으로 만난 남성들과 무차별 성관계를 해온 것으로 알려져 사회에 충격을 주는 가운데 허술한 국내 에이즈 환자 관리 대책이 다시 도마에 올랐다.

 

인터넷 채팅을 통해 그녀에게 다가선 수십명의 가련한 그들은 과연 누구인가?
그녀와 무심코 잔 뒤, 만일 아무 잘못도 없는 자신의 와이프와 다시 관계를 가졌다면? ...
정말 무서운 세상이 아닐 수 없다.

 

 

10대 지적장애 여성이 후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AIDS)에 걸린 사실을 숨긴 채 인터넷 채팅을 통해 만난 남성들과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26일 에이즈에 감염 사실을 숨기고 남성들과 성관계를 가진 혐의(후천성면역결핍증 예방법 위반 등)로 A 양(19·여)을 불구속 입건하고 A 양과 성관계를 가진 혐의(성매매 특별법 위반)로 남성 3명을 입건했다.

 

이 모델 사진은 이 기사내용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A 양은 9월 중순 인터넷 채팅을 통해 알게 된 남성들을 모텔 등으로 유인, 에이즈 보균 사실을 숨기고 한 차례당 5만 ~ 10만 원을 받고 성매매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양은 지난해 정신병원에서 입원치료 중 알게 된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과 성관계를 했으며, 올해 2월 자궁에 물혹이 생겨 치료를 받는 과정에서 부산 보건환경 연구원으로부터 에이즈 보균사실을 통보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친구집과 찜질방에서 지내던 A 양은 인터넷 채팅을 하면서 에이즈 보균 사실을 숨긴 채 성관계를 조건으로 만나는 속칭 '조건 만남'을 통해 남성들과 성접촉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 에이즈 예방 => 콘돔 사용
http://aids.hallym.ac.kr/d/aidsmovie/prevenwithcondom.html

 

 

. 성병상식 :

 

에이즈(HIV) 감염여부를 증상으로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에이즈에 감염되면 초기 1-6주경 발열, 목아픔, 전신이 쑤시거나 구토, 설사, 붉은 반점, 임파선이 붓는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이 모든 감염인에게 나타나는 것도 아니고 감염인의 50-70%정도에서만 나타나며, 이러한 증상은 다른 질환에서도 흔한 증상으로 에이즈는 증상만으로는 알 수가 없습니다.

 

 

에이즈는 검사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혹시나 불안한 마음을 갖고 계시면 확실한 검사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도 마음을 편안히 갖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일 우려되는 행위가 있었다면 반드시 가까운 보건소를 방문하시거나 에이즈 예방 협회에서 무료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사받는 분들은 서로간에 마주치지 않도록 예약제로 운영하므로 1588- 5448로 예약하신 후, 방문하시면 무료, 익명 검사와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결과도 당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에이즈는 예방이 최선입니다. 감염여부를 알 수 없는 상대와의 성관계는 가급적 삼가시고, 부득이한 경우 반드시 콘돔을 사용하므로 에이즈나 성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A 양은 찜질방과 여관 등에서 지낼 돈이 필요해 3명의 남성과 각각 성관계를 가졌고 피임기구를 사용하자고 권유했으나 남성들이 모두 이를 거부했다고 진술했다.

 

 

A 양이 성매매를 강요당하고 있다는 A 양 아버지의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A 양의 휴대전화와 인터넷 채팅 내역 등을 토대로 20여 명의 남성이 A 양과 성매매를 한 혐의를 잡고 조사를 벌이고 있다.

 

A 양과 성접촉을 한 것으로 알려진 남성들은 보건소에서 에이즈 감염 검사결과를 기다리거나 검사를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법원은 " 인신 구속보다 치료하는 쪽이 나을 것 같다 "며 이날 경찰이 A 양에 대해 신청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


. 에이즈의 증상과 발병 단계
http://aids.hallym.ac.kr/symptomkr.html

 

. 성병에 대한 종합 정보
http://user.chol.com/~galmeagi/sexclinic/sexvd18.htm
http://user.chollian.net/~jun5417/aids_1.htm

 

. 에이즈 정보협회
http://www.aidsinfo.or.kr/Board/Html/Main.html

 

. 에이즈 예방협회
http://www.aids.or.kr/front/main/index.asp

 

http://photo.donga.com/usr/dongafile/view.php?r_from_topcode=201004220004

 

. 6미터 높이의 거대한 쓰나미에 441명 죽어버린 인도네시아

http://news.joinsmsn.com/article/687/4575687.html

 

. 통일 선배 독일의 대사가 한 수 가르쳐 주는 한반도 통일 후의 생존전략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0/10/27/2010102700097.html

 

. 콘돔의 중요성 홍보 동영상

http://chairong.tistory.com/22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