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일 일요일

日 그라비아★ 호시노 아키, 최강 섹시로 한국 상륙 !

모든 남성들은 요런걸 보면 눈알이 약간 뒤집힌다 ~ㅎㅎ

호시노 아키의 아찔한 동영상 링크 ~~

 

일본의 그라비아 아이돌 톱스타 호시노 아키가 스타화보 'Bestseller'를 통해 한국에 첫 공식 데뷔를 한다.

 

호시노 아키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일본 최고의 그라비아 아이돌.

 

야한 걸 모집 전문 블로그

 

30대라는 나이를 실감 할 수 없는 최강 동안과 F컵의 볼륨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호시노 아키 스타화보 'Best seller'는 한국에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호시노 아키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담아내는 것에 중점을 뒀다.

 

 

지난 6월 20일부터 5일간 일본 최고의 휴양지인 오키나와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호시노 아키는 그녀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도발적이고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특히 호시노 아키는 평소 한국 스타들에게서는 엿볼 수 없었던 과감하고 도발적인 포즈와 관능적인 눈빛으로 남심을 녹였다는 후문.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이번 촬영을 통해 호시노 아키가 왜 일본의 최고 스타 반열에 오를 수 있었는지 알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한국의 많은 팬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들었던 그녀가 스타화보를 통해 얼마나 많은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할 지 사뭇 궁금하다"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스타화보 'bestseller'는 '항상 최고의 흥행 보증수표 같은 존재’인 호시노 아키가 찍으면 무엇이든 최고 작품이 된다는 의미로, 실제 호시노 아키가 작년과 올해 일본에서 발간한 3권의 사진집은 발매 직후 모두 랭킹 1위에 오르며 그녀의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

 

 

호시노 아키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과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 서비스 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

 

호시노 아키 동영상 모음 게시판 바로가기 ~~


http://ameblo.jp/hoshino--aki/

 

[영화]- 일본침몰

http://seoultour.textcube.com/360


http://japan.ba.ro

 

 

댓글 없음:

댓글 쓰기